본문 바로가기

게임생활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 도화가, 사전예약 및 도화가 스킬, 사전준비(도비스, 프레이야, 권좌의길,하이퍼익스프레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로스크아크를 재밌게 플레이하고있어서 로아 소식 겸 꿀팁 알려드립니다!

 

 

바로 도화가!!

 

2022년 1월 12일에 스페셜리스트 도화가 클래스가 새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1주일도 안남았네요!

 

도화가는 서포터 클래스로 단순히 힐, 버프만 주는 역할 뿐아니라 아군을 끌어오는 환영의 문 등으로 전략적으로 쓰일 케릭터로 보입니다. 

 

https://youtu.be/kGWy3crwLGM

 

마침 오늘 스킬 소개 영상도 올라왔습니다!

 

묵법이란 스킬계열 이름도 멋지고 붓질하는것도 멋있네요

 

각성기도 보면 기존 바드의 오라토리오처럼 광역딜을 넣어주는 각성기와, 심포니아처럼 높은 체력의 보호막을 씌우는 각성기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도화가가 업데이트 되는 1월12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https://lostark.game.onstove.com/Promotion/Reservation/220105

 

도화가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모험가분들께 특별한 한정 아이템을 드립니다.

lostark.game.onstove.com

 

해당링크에서 소개가 되고있으며

아바타와 칭호, 소모품과 실링을 주니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과 별개로 신규로 시작하시는 분이 아니라 기존에 하시던분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미리 준비해야할 것!

바로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과 원정대 귀속 아이템을 미리 준비시켜두는게 중요합니다!

 

도전 어비스던전! 처럼 원정대 귀속의 제련관련 물품들과 카드팩을 주는 곳은 필수로 챙겨두셔야하구요!

 

주간 입장 횟수 초과라고 보이는것 처럼 이번주엔 저는 이미 다녀왔습니다!

 

위 처럼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 장비를 성장시킬때 필요한 명예의 파편, 돌파석, 숨결 등을 원정대 귀속상자로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를 개봉하지말고 모아뒀다가 도화가가 나오면 원정대 창고를 통해 옮겨서 쓰시면 좋겠죠?

 

또 길드에 가입되있으시다면 모을수 있는 실마엘 혈석으로 제련재료를 교환할수 있습니다. 이것도 파괴석 수호석 종류들은 거래가능한 물품이기때문에 파셔도 되지만 모아뒀다가 도화가 케릭터를 키울때 쓰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고인물 분들은 모두 깨셨겠지만...

 

아직 안하신 분들은 권좌의 길을 챙겨서 하시길 바랍니다! 1층부터 다 깨는게 아니라 상위 층을 깨면 하위층이 다 깨진다고하네요! 예를 들어 5층만 깨도 1,2,3,4,5층 보상을 한번에 받는 다는 것! 이건 한번 보상받으면 끝이에요!

 

 

 

하나 더, 지금 프레이야 아일랜드에서 짝수시간마다 미로정원 이벤트가 열리고 있고

가디언 토벌이나 카오스 던전 등으로 프레이야의 별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것들로도 주간마다 교환가능한 것들을 쟁여 두시는 것도 좋죠!

 

 

그리고 이미 사용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 안쓰신 분이라거나 이제 복귀하시는 분이라면

 

점핑권과 하이퍼 익스프레스!! 꼭 챙겨쓰셔야합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스토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셔도 좋고

기존에 하셨던 분들은 앞서 스토리를 다시하기엔 지겹다! 하신다면 점핑권을 쓰시고 파푸니카 대륙 스토리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이퍼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면  1325레벨 부터 1445렙까지 일정 레벨마다 아래 스샷처럼 보상을 받으면서 성장할수 있어요! 또한 특별한 점은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사용한 케릭터는 1415레벨부터 1445레벨까지 강화 확률 보너스를 받는다는 점! 

 

 

큰 도움이 안되셨을지 모르겠지만 혹시나 놓칠만한 부분들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도 도화가 클래스를 꼭 해볼 생각이에요.

 

다들 아크라시아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