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가 왔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소요기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약 3개월..?

 

애드센스도 승인받고 수익금이 눈곱만큼 쌓여가는걸 보며 재밌어 했었는데

 

한가지 마음 졸이던게 있었습니다

 

그거슨 바로!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애드센스 화면에 들어갈때마다 보이던

 

이 창이 어찌나 거슬리던지...

 

불안불안하기도 했어요. 혹시 이렇게 해서 핀번호 우편이 안오면

 

지금까지 한게 날아가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고

 

어쩐지 현타가 올때면 블로그에 손이 안갈 때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 분들은 어쩌셨는지 모르겠어요

 

여러 차례 많이 해보셔서 익숙하신 분도 계시겠지만

 

처음이다보니 뭐든 불안 초조~

 

거기다가 처음에 10월 5일에 우편을 보냈다고 써져있고 2-4주 걸린다더니

 

11월 22일까지도 안왔더라구요! 

 

그래서 불안한 마음에 여기저기 문의했더니 

 

오랜기간동안 오지않으면 재발송 요청을 하라고 하더이다

 

그래서 11월22일에 재발송 요청했었는데

 

메일도 이렇게 왔었쥬

 

저기서 불안했던게 중간에 중요사항!

 

PIN번호가 처음 발송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해당 PIN번호로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시면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이거!! 이거때문에 너무나 불안했던 것이었던 거시었던 거십니드아...

 

혹시나 4개월 넘어서 나으 애드센스가 조져지지않을까 노심초사하던 그 시간들!

 

 

짜란~

 

왔습니당!

 

우편함 확인했을때 얼마나 두근두근 했던지...

 

저거 겉에 다 뜯은 상태라 그렇지 원래 모서리 먼저 뜯으세요! 라고 써진 부분이 있었답니다.

 

뜯을 때도 조심조심.

 

다 뜯고나서 살포시 열어보니

 

조오기 오른쪽에 핀번호 6자리가 써져있습니다~

 

왼쪽 방법대로 들어가서 핀번호 제출!

 

휴~

 

다행이네요

 

간단히 보면

 

1. 수익이 누적 10달러가 넘어가면 계정에 미리 등록된 주소로 핀번호 우편이 발송됩니다.

 

2. 2~4주 걸린다는데 한달 정도 후에도 안오면 재발송요청(최대 3회)하세요~

 

3. 핀번호 제출이 끝나면 수익 지급받을 계좌도 등록하시고~

 

4. 잔고가 100달러가 넘으면 매월 21~24일 사이에 등록한 계좌로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