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

쿠팡 저렴한 전기장판 구매후기

반응형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우풍이 있다보니 잘 때면 찬바람이 솔솔 들어오네요. 이제 슬슬 전기장판을 꺼내서 써야하는데 아뿔싸! 작년에 전기장판 쓰다가 고장이 나부렀던 거시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새로 사부러야쓰겄는데 뭘 살까 고민하다가 찾은게 바로

 

바로 요거요거 입니다. 광고아니에요! 아래 사진을 보시믄

요로코롬 구매후기로 있쥬? 가격은 35,820원이었는데 지금 제가 샀던 블랙 색상 별무늬인 A-003, 대(135x180)은 품절이네요!

 

왜 이걸로 골랐냐하면 사실 더 싼거 살까 하다가 싼것 들은 보니까 구매후기들이 썩 좋지 못한게 많더라구요. 물론 만족한다는 리뷰도 많았지만 너무하지않냐 하면서 써진 리뷰도 은근 많았기에 선뜻 싼 제품을 고르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싸게 잘 쓸 확률도 있지만 혼자 자는 것도 아니다보니 더더욱 신중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싼 가격대인 1-2만원대보다는 그래도 좀더 리뷰도 안정적이고 괜찮아보이는 3만원대를 찾아서 고른게 위 제품이었습니다.

 

받아서 이미 다 까부러서 썼기때문에 사진이 ㅠ 아무튼 이렇게 자크달린 껍데기에 담긴 채로 옵니다.

 

온도 조절기는 전원 버튼이 있고 온도를 취침단계부터 1~7단계, 고온 단계까지 있습니다. 5단계 이상으로는 안해봤는데 1,2,3 사이만 해도 충분히 온도 변화가 느껴질 정도라서 고단계는 잘 안쓸것 같습니다. 취침모드로 하기엔 여전히 추운 느낌이고 잘때는 1~2단계 정도, 뜨끈뜨끈하게 몸 녹이는건 3~4단계면 충분 할 것 같습니다.

 

별 무늬를 딱히 좋아하진 않았지만 뭐 그래도 장판 위에 이불을 또 겹칠 거라서 상관없쥬 ㅎㅎ

 

이제 슬슬 추운데 좋은 전기장판 구매하셔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래 쿠팡 링크는 제가 구입한 것과 같은 제품이지만 무늬만 다른 것입니다. 참고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