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

여행비 절약에 도움되는 사이트, 어플 클룩 KLOOK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룩 KLOOK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그랬듯이 오늘도 광고가 아니구요! 가평 여행, 남이섬 여행을 계획하면서 이것저것 검색하고 알아보다가 알게된 사이트입니다. 어플로도 있구요!

 

어떤 곳인지 쉽게 요약하자면 여행 계획 세울 때 미리 입장권, 식당, 숙소 등 할인 받는 곳입니다.

이렇게 네이버에서 클룩 검색하면 뙇 하고 뜨네요! 쉽고 빠른 예약! 이라고 써져있는데 진짜 쉽고 빠르면서도 제일 중요한건 할인이 있다는 점!

 

아무튼 간단한 소개는 이렇게만 하구요!

 

들어가면 제일 먼저 회원가입부터 하시는게 좋을 것 같은데 엄청 놀라웠던 점이 회원가입이 너무 간단하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냥 밑에 이메일 주소 쓰고 비번 쓰고 아래 동의 체크체크체크 하고 회원가입 누르면 가입 끝...

 

너무 간단하죠?

 

우리나라 사이트 대부분이 가입하려면 이거저거 쓰고 체크할 것도 많고 심하게는 인증서 나오고 하면 이제 머리가 아파오고 그러는데

 

이곳은 진짜 너무 간단!

 

물론 예약하고 결제하고 하려면 결제할 카드 등록하고 해야되지만 일단 가입이 엄청 간단하다는 점에서 합격! 너무 간단해서 가입이 된게 맞나 싶더라구요 처음에는 ㅎㅎ

 

회원가입을 하셨으면 이제 결제수단을 등록하시고 한번 여행계획을 세워보실까요?

 

전 이미 다녀온 가평 남이섬 쁘띠프랑스를 다시 찾아보겠습니다.

 

요로코롬 가평을 검색했더니 남이섬 짚와이어 할인 탑승권이랄지, 쁘띠프랑스 입장권이랄지 저런것들이 나오죠?

 

쁘띠프랑스 입장권을 클릭해보시면

 

원래 입장료가 10,000원인데 할인해서 7,800원 입니다! 전 둘이서 갔으니 원래 20,000원인데 15,600원에 입장했네요. 

 

예약할때 입장 날짜와 명수 등을 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 결제를 한 뒤에 예약 내역에서 바우처 확인을 하시면

이렇게 바코드와 바우처 번호가 포함된 페이지가 뜹니다. 이거를 입장할때 혹은 매표소 같은데 보여주면 됩니다. 편리하고 좋은데 가격도 더 싸기까지!

 

단점이라 하기도 그렇지만 단점이 하나 있다면 당일 예약은 안되고 무조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는 점!

 

그리고 전세계 대상으로 하는 곳이다 보니

 

입장권 뿐 아니라 해외 철도라거나 숙소, 교통이라거나 스포츠, 투어 등등 다양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울 같은 경우에는 경복궁 가이드라거나 한복 대여 이런 것들도 있고 롯데월드 자유입장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도장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것들이 있더라구요

 

국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유용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여행을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잘 다녀왔습니다.

 

여행 날부터 딱 추워져서 좀 고생하긴 했지만요 ㅠㅠ

 

아무튼! 클룩을 써 본 후기를 적어보자면!

 

아직 저도 처음 써보는 거다 보니 아직 어떤 단점이 있는지는 파악이 안됐습니다

 

일단 느껴지는 아쉬워 보이는 점은 국내 여행에 많이 쓰이기에는 연계된 업체들이 그리 많은 것 같진 않더라구요!

 

제가 잘 못 찾았을 수도 있지만요 ㅎㅎ 그래서 많이 활용하고 싶어도 종류가 적어서 많이 못쓰는 그런 상황... 더 널리 알려져서 많이 쓰이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내 여행계획에 있는 곳이 클룩에 올라와있으면 이용도 편하고 값도 싸게 다녀 올수 있으니 자주 이용할만한 장점은 충분히 있는 것 같아서 앞으로도 많이 써보려고 합니다.

 

반응형